득음길

본문 바로가기


득음길

득음길

서편제 보성소리 득음길

 

 

 


 

 

 


 

 

 


 

 

 


 

 

 


 

 

 

 

 

녹색길은 총 4개 코스에 34km에 달하며 자전거로 이용할 수 있는 코스는 2개노선 16.8km이다.

 

7.5km의 편백숲길은 보성버스터미널에서 녹차미인쌀 생산단지를 지나 피톤치드가 많이 나와 우리 몸에 건강을 지켜주는 아름드리편백숲(활성산성 산림욕장)과 득량만의 싱싱한해산물과 보성읍에서 생산하는 공산품이 오가는 보부상길인 턱골고개를 지나 한국차박물관으로 가는 길이다.

 

숲속산책길은 총 10.3km로 보성버스터미널과 보성역에서 구몽산을 지나 보성읍 봉산리온수마을과 느티 나무숲길,몽중산(전망대)를 지나 턱골고개까지 가는 노선으로 주로 숲속과 산능선을 지나는 코스로 아름 다운 숲과 전망이 매우좋은 길이다. 생태하천길은 9.3km로 보성버스터미널과 보성역에서 출발하여 동윤천 생태공원,사계절 농경생활과 살아 있는 하천의 생태를 즐길 수 있는 봉화전을 지나 붓재주차장까지 가는 길이다.

 

차향소리길은 6.9km로 보성읍 봉산리 붓재주차장에서 계단식 아름다운 녹차밭을 느끼고 영천 저수지와 녹차된장을 만드는곳을 지나 보성소리 득음을 하였던 득음정(득음폭포)과 숲속의 협곡과 일제시대때 소수력발전을 하였던 보(터)와 웅치면 봉산리 한치재주차장까지 가는 길이다.

 

주민들과 관광휴양객이 보성버스터미널과 보성역에서 보성차밭까지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국도 도로변을 이용하고 있어 교통사고 위험이 매우 높았으나 총 16.8km에 달하는 편백숲길과 생태하천길을 이용하면 편안하고 안전하게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이용할 수 있다.

 

상단으로

보성다비치콘도 59471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충의로 36
대표전화 : (061) 850-1100 / 예약문의 : (061) 850-1144, 1114 / 팩스번호 : (061) 850-1212

copyright (c) 2017. Dabeach Condominium corp. All right reserved. 율포해수욕장 관광단지 內.